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생님 글: 그대는 하나님의 예언의 말씀과 그 성취를 믿는가

 

천지 창조주 하나님은 창세로부터 약속하신 말씀을 그대로 다 이루셨고, 이루지 아니한 적은 한 번도 없었다. 이는 말씀 안에 생명이 있어 살아 있는 말씀이기 때문이다. 하나 뱀(용, 사단, 마귀)의 말은 시작부터 거짓말이었다(요 8:44). 창 2-3장, 요 10장 35절, 요 1장 1-4절, 요 13:1-21을 참고하라.

 

첫 사람 아담의 범죄 후 오늘날까지 범죄자의 유전자로 난 자마다 죄의 종이며, 죄를 짓게 한 마귀의 종이 된 것이다. 해서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을 믿지도 듣지도 않았고, 하나님의 자녀들을 핍박해 왔다(요 1:1-14 참고).

 

창조주 하나님이 인간 세상에서 떠나시게 된 이유는 사람의 죄 때문이었고(창 6:1-7 참고), 다시 오사 함께할 수 있는 때는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때이다(히 9:28, 히 10장 참고). 죄 사함을 위해 흘리신 예수님의 피는 눅 22장 14-20절의 약속의 말씀대로 계 1장 5-6절, 계 5장 9-10절같이 이때의 이들이 먹게 된 피였다. 이것이 새 언약이다. 이 피는 계 6장의 일 후 계 7장에서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를 창조하기 위해 흘리신 피였다. 해서 약속한 계시록이 이루어져야 했고, 이때에 창조된 12지파는 하나님의 씨와 예수님의 피로 된 것이다.

 

사람의 죄 해결도, 하나님이 사람에게 돌아오심도 예수님의 피와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남으로 있게 되고, 사망에서 생명으로 옮겨 다시 사는 것도 예수님의 피와 하나님의 씨로써이다. 원수인 마귀와 싸워 이길 수 있는 것도 예수님의 피로써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씨와 하나님의 성령으로 다시 나는 것이다.

 

하나님의 구약의 약속 ‘새 일 창조와 두 가지 씨 뿌림과 새 언약을 세움(렘 31장)’의 예언이 예수님의 초림 역사와 재림의 역사로 그 목적이 완수된 것이다. 이것이 하나님의 새 일 창조인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이다. 이 새 일 창조 12지파 이전의 처음 하늘 처음 땅과 처음 나라 처음 민족 곧 나라의 본 자손은 다 끝났고 새로 창조된 12지파만 존재하게 된다.

 


 

본문 속 성경 구절

 

요한복음 8장

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창세기 2-3장

 

요한복음 10장

32.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 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하느냐
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34.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희 율법에 기록한바 내가 너희를 신이라 하였노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35. 성경은 폐하지 못하나니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사람들을 신이라 하셨거든
36. 하물며 아버지께서 거룩하게 하사 세상에 보내신 자가 나는 하나님 아들이라 하는 것으로 너희가 어찌 참람하다 하느냐

 

요한복음 1장

  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2.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3.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4.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이라

 

요한복음 13장

1.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2. 마귀가 벌써 시몬의 아들 가룟 유다의 마음에 예수를 팔려는 생각을 넣었더니
3. 저녁 먹는 중 예수는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자기 손에 맡기신 것과 또 자기가 하나님께로부터 오셨다가 하나님께로 돌아가실 것을 아시고
4. 저녁 잡수시던 자리에서 일어나 겉옷을 벗고 수건을 가져다가 허리에 두르시고

5. 이에 대야에 을 담아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고 그 두르신 수건으로 씻기기를 시작하여

6. 시몬 베드로에게 이르시니 가로되 주여 주께서 내 발을 씻기시나이까

7.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나의 하는 것을 네가 이제는 알지 못하나 이 후에는 알리라
8. 베드로가 가로되 내 발을 절대로 씻기지 못하시리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를 씻기지 아니하면 네가 나와 상관이 없느니라
9. 시몬 베드로가 가로되 주여 내 발 뿐아니라 손과 머리도 씻겨 주옵소서
10. 예수께서 가라사대 이미 목욕한 자는 발 밖에 씻을 필요가 없느니라 온 몸이 깨끗하니라 너희가 깨끗하나 다는 아니니라 하시니

11. 이는 자기를 팔 자가 누구인지 아심이라 그러므로 다는 깨끗지 아니하다 하시니라
12. 저희 발을 씻기신 후에 옷을 입으시고 다시 앉아 저희에게 이르시되 내가 너희에게 행한 것을 너희가 아느냐
13. 너희가 나를 선생이라 또는 주라 하니 너희 말이 옳도다 내가 그러하다
14. 내가 주와 또는 선생이 되어 너희 발을 씻겼으니 너희도 서로 발을 씻기는 것이 옳으니라
15. 내가 너희에게 행한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16.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종이 상전보다 크지 못하고 보냄을 받은 자가 보낸 자보다 크지 못하니
17. 너희가 이것을 알고 행하면 복이 있으리라
18. 내가 너희를 다 가리켜 말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나의 택한 자들이 누구인지 앎이라 그러나 내 떡을 먹는 자가 내게 발꿈치를 들었다 한 성경을 응하게 하려는 것이니라
19. 지금부터 일이 이루기 전에 미리 너희에게 이름은 일이 이룰 때에 내가 그인줄 너희로 믿게 하려 함이로라
20.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의 보낸 자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영접하는 것이요 나를 영접하는 자는 나를 보내신 이를 영접하는 것이니라
21. 예수께서 이 말씀을 하시고 심령에 민망하여 증거하여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 하나가 나를 팔리라 하시니

 

요한복음 1장

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2.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3.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4.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이라
5. 빛이 어두움에 비취되 어두움이 깨닫지 못하더라

6. 하나님께로서 보내심을 받은 사람이 났으니 이름은 요한이라

7. 저가 증거하러 왔으니 곧 에 대하여 증거하고 모든 사람으로 자기를 인하여 믿게 하려 함이라
8. 그는 이 이 아니요 이 에 대하여 증거하러 온 자라
9. 참빛 곧 세상에 와서 각 사람에게 비취는 이 있었나니
10.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11.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13.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창세기 6장

  1. 사람이 위에 번성하기 시작할 때에 그들에게서 딸들이 나니
  2.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의 아름다움을 보고 자기들의 좋아하는 모든 자로 아내를 삼는지라
  3.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나의 신이 원히 사람과 함께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그들이 육체가 됨이라 그러나 그들의 날은 일백 이십년이 되리라 하시니라
  4. 당시에 에 네피림이 있었고 그 후에도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을 취하여 자식을 낳았으니 그들이 용사라 고대에 유명한 사람이었더라
  5.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함과 그 마음의 생각의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6. 땅위에 사람 지으셨음을 한탄하사 마음에 근심하시고
    7. 가라사대 나의 창조한 사람을 내가 지면에서 쓸어 버리되 사람으로부터 육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 그리하리니 이는 내가 그것을 지었음을 한탄함이니라 하시니라

 

히브리서 9장

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누가복음 22장

14: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16: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유월절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이루기까지 다시 먹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17: 이에 잔을 받으사 사례하시고 가라사대 이것을 갖다가 너희끼리 나누라
1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이제부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까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다시 마시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19: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요한계시록 1장

5: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 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6: 그 아버지 하나님을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요한계시록 5장

9: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10: 저희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을 삼으셨으니 저희가 땅에서 왕노릇하리로다

 

예레미아 31장

22: 패역한 딸아 네가 어느 때까지 방황하겠느냐 여호와가 새 일을 세상에 창조하였나니 곧 여자가 남자를 안으리라


27: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보라 내가 사람의 씨와 짐승의 씨를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뿌릴 날이 이르리니
28: 내가 경성하여 그들을 뽑으며 훼파하며 전복하며 멸하며 곤란케 하던 것 같이 경성하여 그들을 세우며 심으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