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선생님 글: 신과 신, 육과 육의 전쟁

 

신과 신, 육과 육은 왜 서로 싸우는가? 그 이유는 무엇인가? 알고 있는가? 어떤 신과 어떤 신이 싸우는 것인가 알아야 할 것이다.

 

왜 옛것과 전통이 있게 되고, 새것이 창조되는가?

 

예수님이 다시 오실 때는 노아 때, 롯 때와 같다고 하셨다. 이때는 한 시대가 끝나고 새 시대가 창조되는 때이다. 전통과 옛것은 어떤 것이고, 새것은 어떤 것인가? 아는가?

 

하나님께서 필요하신 것은 나라의 본 자손 곧 전통 교회가 아니라 재창조한 새 나라 새 민족이다. 이 새 나라 새 민족은 무엇으로, 어떻게 창조한 것인가? 신약 성경이 말한 것이 바로 이 새 나라 새 민족 창조이다.

 

우리 신천지는 하나님께서 새 나라 새 민족을 창조하실 것을 귀가 아플 정도로 전해 왔다. 하나 전통 교회들은 하나같이 다 죽은 자가 되어 듣지도 못했고 보지도 못했다. 사실 그들은 하나님도, 예수님도, 그 말씀도 알지 못하고 믿지도 않는 자들이었다. 이들에게는 교리 곧 말씀이 없다.

 

하나님의 약속의 민족 신천지는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었고, 예수님의 피로 죄에서 해방되었으며, 하나님의 인(말씀)으로 인 맞았다(계 14, 7장). 하나 전통 교회 개신교는 하나님의 씨가 아닌 가라지 씨로 났으므로 추수되지 못했다. 이로써 하나님의 씨로 난 자와 마귀 씨로 난 자가 증명된 것이다. 하나 옛날이나 재림 때나 육으로 난 자들이 성령의 씨로 난 자들을 조롱하고 핍박한다. 이는 성령의 씨로 난 자들이 수적(數的)으로 약세이기 때문이다. 하나 하나님은 시대가 바뀔 때마다 이전 시대를 심판하셨다. 이유는 부패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새 시대가 존재해 온 것이다.

 

계시록 성취 때 창조되는 새 시대는 참된 천국과 낙원의 시대이다. 정말 아름다운 시대가 이루어진다. 하나 이 천국에는 아무나 들어오지 못한다. 약속된 자들만이 들어올 수 있다. 아멘.

 

성경에 믿으라고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이 거짓말이거나 기록된 예언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누가 하나님과 성경 말씀을 믿겠는가? 이전의 예언들이 수차 이루어졌고, 오늘날을 약속한 그 예언도 이루어지고 있으므로, 하나님과 성경 말씀을 믿는 것이다. 약속의 새 나라가 지금의 이 세상보다도 못하다면 누가 그곳에 가겠는가?

 

사람들이 집을 지을 때도 먼저 설계를 한다. 이와 같이 하나님도 성경에 이루실 것을 먼저 예언하시고 보여 주심으로 그 설계를 알려주셨다. 그리고 이 사실을 가감하지 못하게 하셨다. 이는 예언된 설계대로 창조하시겠다는 말씀이다.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있었다가 하늘로 올라갔고, 장차 이 땅에 다시 내려올 것이라고 하였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이 나라(예루살렘 성)는 새 예루살렘 성이라고 하였으니, 오늘날 이 땅에서도 이스라엘 나라의 옛 예루살렘 성이 아닌 새 예루살렘 성이 건축되어야 한다. 이것이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같이 이 땅에서도 그와 같이 이루어지는 것이다.

 

계시록의 전쟁에서는 누가 이기는가? 하나님인가 마귀인가? 하나님이 승리하시고 바벨론과 용을 잡아 심판하시며,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이를 믿지 않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된다. 믿음은 깨달음에서 온다. 그토록 외쳐도 믿지 않았으니, 어떤 이유도 해명도 통하지 않는다. 믿는 자는 천국에서 만나게 된다. 아멘.

 

 


 

에베소서 6장

10: 종말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11: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12: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13: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
14: 그런즉 서서 진리로 너희 허리 띠를 띠고 의의 흉배를 붙이고
15: 평안의 복음을 예비한 것으로 신을 신고
16: 모든 것 위에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이로써 능히 악한 자의 모든 화전을 소멸하고
17: 구원의 투구와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