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리의 성령 보혜사

 

진리의 ​성령 보혜사는 사람 안에 ​거하신다. ​마 ​10장 20절을 보라. 초림 ​때 ​예수님은 떠나가시면서 ​진리의 성령 ​보혜사를 보낼 것을 ​약속하셨고(요 16:7), 때가 되어 오늘날 보혜사를 ​약속대로 ​보내 ​​주셨다. ​이 보혜사 ​성령은 사람 안에 거하시고, ​진리의 ​말씀을 ​전하신다고 하셨다(요 14:16-17). 약속한 ​진리의 ​성령 보혜사가 ​함께하신 사람은 ​진리를 말할 것이다.

요한복음 16장

7: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요한복음 14장

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17: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오늘날까지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의 예언의 참뜻과 그 ​실상을 ​온 ​​세상이 ​알지 못하였고, ​이를 통달하는 사람이 단 ​한 ​사람도 ​없었다. 하나 오늘날 우리 ​한국에 ​진리의 성령 ​보혜사가 오셔서 ​예수님의 택함을 입은 ​한 사람 안에 거하시게 되었다. 이 ​사람이 ​보혜사 ​​성령을 ​입은 사람이며, ​약속의 목자이다. 해서 이 ​약속의 ​목자는 ​오늘날 온 세상이 알지 ​못한 ​계시록의 실상까지도 ​통달한다.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지 말고, ​그가 증거하는 말이 성령의 말씀인지 자의적으로 ​지어낸 ​거짓된 ​​말인지 ​성경으로 확인해야 ​한다.

보혜사 성령은 4복음서의 예언과 ​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상 곧 실체까지도 ​보고 ​듣고 증거하셨다. ​그는 우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며,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씀하신다고 ​​하셨다(요 ​16:13). 해서 ​진리의 성령 보혜사가 함께하시는 ​목자는 ​계시록의 ​실상까지도 통달한다.

요한복음 16장

13: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하나님 안에 예수님이 ​계셨고 ​예수님이 하나님 ​안에 거하신 ​것같이(요 14:10-11), 오늘날 ​보혜사 성령이 한 사람 안에, 그 ​사람이 ​보혜사 ​​성령 ​안에 있음을 ​알 것이다. 신천지는 예수님 ​안에, ​예수님은 ​신천지 안에 계시고, 진리의 ​성령 ​보혜사가 신천지 ​안에, 신천지가 ​보혜사 성령 안에 ​있음을 왜 모르는가? 진리의 성령이 함께하심으로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까지 ​통달한다.

예수님이 ​승천하신 후 약 2천 ​년이나 ​되었고, ​이 계시록이 기록된 지도 ​약 ​2천 년이나 ​되었으나, 온 ​세상에서 이 계시록을 ​아는 자는 한 사람도 없었다. 이 ​책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 하셨으나, 오늘날 ​신천지 ​외 ​그 누구도 이 계시록을 ​아는 ​자가 없고 ​다 가감했다. ​하나 신천지는 진리의 ​성령이 함께하시므로 계시록의 실상까지도 통달한다. 확인해 ​보라. ​이는 ​​참이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은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창조된 ​새 ​하늘 ​새 땅(신천지)이다. 나라의 본 ​자손도, ​전통 교회도 ​아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의 예언대로 계시록 ​성취 때에 창조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12지파 ​144,000이다(계 ​15장, ​​7장, ​14장). 이 ​조직은 급성장하여 지금 그 ​수가 ​수십만 ​명이다.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다. ​한데 현재 천주교와 ​개신교는 다 계시록을 가감하였다. 지금 이 ​계시록을 ​통달하는 ​​곳은 ​오직 신천지예수교회뿐이다. ​‘오늘날 누가 천국에 들어가느냐?’라는 ​질문에 ​대한 ​답은 ‘신천지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뿐’이다. 오늘날 ​지구촌에 사람들은 ​가득하다. 하나 이 ​중에서 노아 때같이 구원의 방주를 탄 ​사람들만 ​구원받는다. ​​해서 ​예수님은 주 ​재림 때를 노아 때와 ​같다 ​하셨다(눅 ​17:26-35 참고). 주 재림 ​때 ​구원의 방주는 ​신천지 12지파이다.

예수님은 ​초림으로 오사 하나님의 ​씨를 뿌리셨고, 마귀도 그 밭에 마귀 ​씨를 ​덧뿌렸다. ​​이 ​두 가지 ​씨가 주 재림 때까지 ​같은 ​예수교 ​밭에서 자랐다(마 13:24-30). 그리고 ​예수님은 ​다시 오사 ​두 가지 ​씨 중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을 추수하여 인치시고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를 ​창설하셨다(계 7장, ​14장). 이곳이 신천지이다. 신천지는 ​나라의 ​본 ​자손이 아니요,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이다(마 8:11-12). ​이들이 계시록 ​성취 때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144,000이다. 이를 보고 ​믿으라 ​하신 ​​것이다. ​또한 이를 ​보고 믿어 큰 환난에서 ​나오는 ​자는 ​흰 무리가 되어 구원받는다 ​하셨다(계 ​7장).

개신교인들은 추수되지 ​못했고 계시록 ​전장을 가감했으므로 천국에 ​못 들어간다. 하나님의 말씀은 폐하지 못한다(요 ​10:35). ​예수님이 ​​하신 ​그 말씀이, ​추수되지 못하고 계시록을 가감한 ​자들을 ​심판하시는 ​것이다(요 12:48 참고). 왜 ​새 ​언약의 말씀(눅 ​22장)을 안 ​믿는가?

개신교인들은 성경에 무식함으로 ​성경의 약속의 말씀을 잘 모른다. 하여 ​계시록을 ​가감했으니, ​​개신교 ​목사도 그 ​성도들도 천국에 못 들어간다. ​아무리 ​핍박을 ​잘해도, 욕설을 많이 해도 ​천국에 ​못 들어간다. ​천국에 들어갈 ​자는 계 7장과 ​14장의 추수되어 인 맞은 12지파 144,000과 ​흰 ​무리뿐이다. ​​자신을 ​성경으로 확인해 ​보라. 개신교는 계시록을 가감했으므로 ​천국에 ​못 ​들어간다. 천국과 하나님은 계 ​21장의 ​새 하늘 ​새 땅에 ​오신다. 이곳이 약속의 ​새 나라 신천지 12지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