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님과 예수님과 천국이 함께하는 사람

 

하나님이 계신 곳은 천국이다.
신약의 예언이 이루어질 때, 하나님과 예수님은 누구와 함께하는가?

요한계시록 3장 12절을보니, 하나님과 예수님의 이름을 한 사람에게 기록해준다고 하였다.

요한계시록 3장

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그 한 사람에게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함께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그 한 사람은 누구인가?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것을 본 사람이요.

요한계시록 22장

8: 이것들을 보고 들은 자는 나 요한이니 내가 듣고 볼 때에 이 일을 내게 보이던 천사의발앞에 경배하려고 엎드렸더니 


예수님에게 택함받아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진 실체를 증거하는 한 사람이다.

요한계시록 22장

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의 예언이 이루어졌다는 말을 들었다면,

성경을 들고가 그 말이 참말인지 성경과 비교해보며 확인해봐야한다.

그에게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이 함께하니까 말이다.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라 산 자의 하나님이라 하셨다.

마가복음 12:27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라 너희가 크게 오해하였도다 하시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