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한계시록 가감의 결과

 

 

요한계시록 22장 18~19절의 말씀은 계시록 말씀을 가감한 결과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 더하는 자는 기록된 재앙을 더하여 받고, 예언의 말씀을 빼는 자는 하나님이 기록한 생명나무와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린다 말씀하셨는데요.

요한계시록 22장

18: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19: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한 마디로 요약하면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면 천국 못 가고 저주받는다고 경고하신 말씀이지요.

하나님은 그 종 선지자에게 장래 일을 미리 보이시고(예언) 그 후에 행하시기에(성취),

아모스 3장

7: 주 여호와께서는 자기의 비밀을 그 종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이 없으시리라

 

하나님께서 이렇게 이루겠다 약속하신 예언의 말씀을 가감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 신앙을 해야 저주받지 않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성경의 내용을 아는 것이 그만큼 중요합니다.

하나님은 약속의 말씀을 이루어야 하겠고, 하나님 믿는 신앙인들은 약속의 말씀을 믿고 그 말씀이 이루어지면 그 실체를 보고 믿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구약에 메시아를 보내주겠다는 말씀을 지키어 예수님을 보내셨고, 예수님은 구약의 예언을 이루시며 자신이 하나님의 아들임을 나타내셨습니다.

예수님이 성취하신 구약 구절 바로가기

예언을 모르는 유대인들은 눈앞에서 하나님의 예언이 이루어져도 그 실체를 깨닫지 못하고 예수님을 핍박하고 죽였지요.

그렇다면 오늘날의 신앙인들은 무엇을 믿고 신앙해야 할까요?

 

예수님이 구약을 이루시고, 제자들에게 말씀과 약속을 주시고 가셨으니 이것이 새로운 약속 곧 신약이고

오늘날 예수님 믿는 신앙인들은 이 말씀과 약속을 알고 이루어질 것을 믿으며 신앙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 약속이 이루어졌는가 안 이루어졌는가, 이루어졌다면 어디까지 왔는가, 이루어졌다면 그 증거와 실체는 무엇인가 알아보고 확인해봐야 합니다.

신약의 예언서인 요한계시록에서는, 예수님이 영으로 재림하실 때(계 1장) 있어지는 사건을 기록해놓았는데요.

예언서에 추수한다 인친다 12지파 만든다 기록되어있으면 확인해보아야지요.

예수님이 요한을 택해 모든 것을 보여주시고, 교회들을 위해 이것들을 증거 하게 하신다 말씀하셨으면 그 말씀대로 이루어질 것을 믿어야 합니다.

요한계시록 22장

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동영상을 보며,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 22장의 예언과 그 성취 증거를 알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