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믿음의 형제인 한국 목사님들께

 

저는 ​​예수님도 ​교주도 아니며 ​목사도 아닌, 신천지예수교회 대표 ​이만희입니다. ​

저는 ​예수님이 신약(새 언약) 계시록을 ​이루신 ​것을 예수님 ​곁에서 보고 ​들었습니다(계 22:8). 

요한계시록 22장

8: 이것들을 보고 들은 자는 나 요한이니 내가 듣고 볼 때에 이 일을 경배하려고 엎드렸더니

그리고 ​그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전하라고 ​예수님으로부터 ​보냄을 ​​받았습니다(계 ​22:16). 

요한계시록 22장

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하나 ​누가 저를 믿고 제 ​말을 ​듣겠습니까? ​그러함에도 저는 제가 보고 ​들은 ​계시록 전장(계 ​1장에서 22장까지) ​사건을 목사님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이 일은 하나님의 일이며, 예수님이 ​새 ​언약으로 ​​약속하신 ​일이고, 우리가 ​보고 믿어야 할 약속입니다.

약 ​25페이지 ​22장 ​404절의 이 책 계시록 ​안에는 ​배도자들, 멸망자들, ​구원자가 기록되어 ​있으며, 이 세 ​가지 존재들 간의 전쟁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 ​추수하는 ​​일, ​인치는 일, ​12지파 창조하는 일이 기록되어 ​있으며, ​추수되지 ​못한 자들과 배도자들과 멸망자들을 ​심판하시는 ​일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책 계시록을 ​이루는 시작과 끝과 그 과정이 기록되어 ​있으며,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는 것과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는 것도 기록되어 있고, ​하나님과 ​천국이 어디에 ​임해 오시는지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계시록 성취 때 천하 만민이 귀신과 ​결혼한 ​것과, ​​해서 ​주께서 귀신의 ​나라 바벨론을 심판하시는 것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바벨론을 ​심판하시는 일이 있은 후에는 ​어린양의 ​혼인 잔치가 ​있고 첫째 ​부활이 있음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은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만 추수하고 ​인쳐 12지파로 창조된다 하였습니다. ​이때 ​추수되지 ​못한 자들 곧 가라지들은 ​불사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계시록의 ​예언의 말씀과 그 ​이룬 것을 믿을 수 있습니까?

우리 신앙인들은 ​오늘날까지 ​천국과 ​​영생을 ​위해 신앙하였습니다. ​하나 하나님의 새 언약 ​계시록을 ​믿지 ​못하면 새 언약을 위반한 ​것입니다. ​해서 새 ​언약을 믿지 ​못한 나라의 본 ​자손은 천국에서 쫓겨나고,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이 ​천국에 ​​앉게 ​됩니다(마 8:11-12). ​

마태복음 8장

11: 또 너희에게 이르노니 동서로부터 많은 사람이 이르러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과 함께 천국에 앉으려니와
12: 나라의 본 자손들은 바깥 어두운데 쫓겨나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니 새 언약(계시록의 예언)을 ​믿고 ​소망한 ​천국에 들어갑시다. 예수님이 기다리십니다. ​

저는 ​제가 보고 ​들은 것을 ​다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계 22장 16절의 예수님의 사자이며, ​제가 ​보고 ​​들은 ​것을 교회들에게 ​증거 하는 것이 제가 할 ​일입니다. ​교회의 ​목사님들은 저를 받아 주는 ​것이 ​예수님과 그 ​말씀을 믿는 ​것입니다. 기회를 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