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한계시록 3장 '예수님의 보좌에 앉는 이긴자'의 참뜻

 

 

오늘은 계시록 3장 21절에 예수님 보좌에 함께 앉는 이긴자에 대하여 알아보겠는데요.

예수님께서는 주 재림 때인 계시록 성취 때가 되면, 초림 당시 예수님이 이기시고 아버지 보좌에 함께 앉으신 것처럼 이기는 자에게 예수님의 보좌에 함께 앉게 해주신다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요한계시록 3장

20: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21: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내 보좌에 함께 앉게 하여주기를 내가 이기고 아버지 보좌에 함께 앉은 것과 같이 하리라
22: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요한복음 16장

31: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이제는 너희가 믿느냐
32: 보라 너희가 다 각각 제 곳으로 흩어지고 나를 혼자 둘 때가 오나니 벌써 왔도다 그러나 내가 혼자 있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나와 함께 계시느니라
33: 이것을 너희에게 이름은 너희로 내 안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함이라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하시니라

 

여기서 예수님 보좌에 앉는 이긴자는 누구이며, 예수님 보좌에 앉는다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동영상을 보며 밝히 알아봅시다.

 

- 본문 동영상 중에서 -